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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A/S접수안내


1.교환이나 환불에 대해서
2.결제시 무통장입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.
3.배송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
4.제품 AS 방법과 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
5.기계식 키보드가 이상한거 같아요

교환이나 환불에 대해서
-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수령하신날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.
- 제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봉인스티커를 뜯어 박스를 개봉한 경우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일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.
- 상품 불량일 경우 배송비포함 전액이 환불됩니다.
- 출고 이후의 환불은 상품회수 후에 이루어집니다.

단,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제품 수령 후 소비자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포장을 개봉 해체 되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- 불량이 아닌 제품을 개봉 후 설치 혹은 사용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
결제시 무통장입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.
국민은행 : 477401-01-100878
예금주 : 레오폴드(주)
- 무통장 입금 시 주문서에 작성하신 입금자 성함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 및 결제가 되지 않은 주문은 삭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배송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
- 합계금액 20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입니다.
- 오후 3시 30분까지 주문한건에 대하여 당일 제품이 발송되며, 그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발송이됩니다.
- 배송기간은 결제완료일로부터 1일~3일정도 걸립니다.
- 보통의 경우 제품 발송 후 다음날 주문하신 상품 수령이 가능하나, 지역에 따라 1~2일 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.(토요일/공휴일 제외)
- 제주도및 도서산간지역은 기본 배송료외 추가금액이 발생됩니다.

제품 AS 방법과 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
레오폴드에서는 제품 구입 후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으며,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으로 AS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택배 및 우편 A/S접수 방법

- 7일 이내 문제가 발생된 초기 불량 제품은 1:1 교체를 원칙으로 하며, 7일 이후 문제가 발생되는 제품은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(온라인, 오프라인, 오픈마켓 동일)
- A/S를 받으시기 위해 제품 발송시 파손이 안되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시고, 문제점과 성함,전화번호를 메모하여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A/S를 받으시기 위해 제품을 발송하는 경우, 고객님께서 편하신 택배사를 선택해 택배 비용을 부담하여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A/S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께 보내드릴 때에는 레오폴드에서 택배 비용을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.
- 7일(제품 발송일 기준) 이내 발생된 문제로 인한, 교환 및 환불에 대한 배송비는 레오폴드(주)에서 왕복 모두 부담합니다.
- 택배 및 우편을 통해 A/S 제품이 접수되면 증상 확인 및 테스트 후 2~3일내에 수리를 거쳐 발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(AS 접수건이 많거나 특이한 증상의 제품은 A/S 처리기간이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.)

A/S 보내는곳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1681번지 B동306호 레오폴드(주)
전화번호 : 050-2020-1030

기계식 키보드가 이상한거 같아요


1. 스페이스바, 엔터, 시프트, 백스페이스 등의 키가 일반 문자열과 소리 및 키감이 다릅니다.

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는 백스페이스, 시프트, 스페이스바, 엔터키에 좌우 수평을 맞춰주는 스테빌라이져라는 철사로 된 부품이
있으며, 이 부분에서 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스테빌라이져 적용과 키캡 사이즈 차이로 인해 일반 문자열과는 키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.
이러한 부분은 제품의 불량이 아니라, 구조적으로 발생하는 정상적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2. 스위치의 소리와 느낌이 위치마다 다른거 같습니다.

기계식 키보드에 탑재 된 스위치는 동일한 공정으로 제작된 스위치라 할 지라도 조금씩의 소리와 느낌 편차가 있습니다.
체리 스위치의 경우에도 공식적으로 각 스위치마다 ±20g 의 편차가 있을 수 있음을 공지하고 있으며, 이를 스위치 불량이 아닌 정상적인 스팩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.


3. 몇 개의 키캡 표면에 스크래치처럼 보이는 자국이 있습니다.

화이트 모델은 색상의 특성상 그런 흔적이 있어도 눈에 잘 보이지 않습니다.
블랙이나 그레이 키캡의 경우 플라스틱 사출 작업 중 랜덤하게 약간의 자국이 생길 수 있습니다.
이는 리얼포스 키캡이나 여타 제품의 키캡에서도 발생하는 부분이며,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
4. 키보드를 책상에 놓았을 때 수평이 맞지 않습니다.

기계식 키보드를 포함하여 강철 소재의 보강판이 들어가 있는 제품의 경우, 가끔 발생하는 현상입니다.
제품 운송 시 충격을 받게 되면, 키보드 내부에서 보강판이 한쪽으로 조금 밀릴 수 있습니다.
이러한 경우 키보드의 수평이 맞지 않을 수 있으나, 간단한 조치로 해결이 가능합니다.
키보드의 양쪽 면을 잡아주신 후, 살짝 비틀어 수평을 맞춰주시면 더 이상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

5. 한영 변환이 되지 않습니다.

초기 윈도우 설치시 키보드 종류를 106키로 설정한 경우, 우측ALT(한/영)키와 우측 CTRL(한자)키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러한 문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 주소창에 http://www.leopold.co.kr/pds/hangul.reg 를 타이핑 하고 엔터키를 누릅니다.
메시지 창이 뜨면 실생 버튼을 클릭하시어 설치합니다.
설치가 완료된 후 리부팅 해 주시면 한영 및 한자 전환 설정이 완료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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